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양서파충류협회 공지사항입니다.

★이정미 의원 보도 자료 내 페트병에 담긴 앵무새 사진 관련 /2019년 1월 12일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0.05.21
  • 조회수: 1207

 

 

안녕하세요.
한국양서파충류협회입니다.

이정미 의원측이 발표한 보도자료 상의 앵무새 사진 한 장으로 인해 동물을 배송한다는 이유로 양서파충류업계 역시 일반인들로부터 오해와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잘못된 자료사진은 동물 택배법의 여론에도 심각한 영향을 주고 있어 관련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공유합니다.

읽어 보시고 동의 하시면 공유부탁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hda0930/221439901693


출처 : 리듬타는 사나이
자료제공 : 한국양서파충류협회



다음 주 아래 내용으로 이정미 의원 측에 정정, 삭제요청 공문을 보낼 예정입니다.
.................................................................................................................................

제 목: 2018년 10월 2일자 동물택배 관련 보도자료 내 사진 자료 관련 건



1. 안녕하십니까?



2. 본 협회는 한국 내에 올바른 양서파충류 사육 문화를 정립하고 그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 2018년 10월 귀 기관에서 배포하신 보도 자료 가운데 참고 〔그림 1〕택배로 운송되는 야생동물의 모습의 자료 사진으로 첨부하신 사진은 밀수 과정에서 적발되어 촬영된 사진으로 이는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동물 택배의 현실을 증거하고자 하는 보도자료의 본래의 목적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명백한 오류입니다.



4.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진이 보도 자료로 언론에 배포되었고 그로 인해 안정적으로 동물을 배송하고 있는 대부분의 샵들이 사진에서처럼 동물에게 비인도적인 처우를 하는 곳으로 매도되었습니다. 또한 이처럼 잘못된 정보로 인한 기사가 지속적으로 인터넷상에 게재되어 있음으로 인해 기사가 나간 지 두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오해와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5. 본 협회에서는 정의당 홈페이지 및 이정미 의원님의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서 해당 사진을 신속히 삭제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리며 아울러 사진이 배포되어 기사화 된 각 언론사에 잘못된 기초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된 기사의 삭제를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마침. 

 


 

글 작성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비밀번호로 다시 입력해 주세요.
TOP